러시아 월드컵 준결승서 K팝 듣는다… BTS·엑소, '스타디움 DJ' 선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드컵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뉴스는 호주 커뮤니티 '호주메이트'와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러시아 월드컵 준결승이 펼쳐지는 경기장에서 K팝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됐다. FIFA는 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타디움 DJ'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브깐딱제(러시아 최대 SNS) 등을 통해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각 플랫폼 별로 1위를 차지한 노래들이 스타디움 DJ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BTS)의 '페이크 러브'와 엑소(EXO)의 파워가 각각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1위를 차지했다. 페이스북과 브깐딱제에서는 퀸의 '위 윌 록 유'와 이매진 드래곤스의 '썬더'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방탄 소년단과 엑소의 노래를 러시아 월드컵 준결승 경기장에서 들을 수 있게 됐다. 엑소와 방탄 소년단의 노래는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48%씩의 지지율을 차지할 정도로 압도적인 경쟁을 벌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러시아 월드컵 준결승 두 경기는 11일 오전 3시 프랑스와 벨기에의 경기와 12일 오전 3시 크로아티아와 잉글랜드의 경기가 모스크바에서 펼쳐진다.

출처: 뉴스픽

와 정말 대단하네요...! 저 역시 호주에서 만난 일부 외국 친구들에게 K-POP 질문을 듣고 얘기는 들었는데 이 정도면 자랑스럽네요. 오늘의 뉴스였습니다!

120 Spencer St, Melbourne VIC 3000(호주 멜버른 본사) / MOBILE : 0433 758 126 

EMAIL : contact@dweducation.net / 카카오톡 : Dweducation1004 

©2016. DW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