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주인공은 워너원 IN 멜버른

안녕하세요!

가깝고도 먼 호주에 살고 있으며 더 알리고 싶은 블로거 호주 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소식을 가져왔어요..! 제가 호주에 오기전 즐겨봤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프로듀스 101. 시즌 1,2둘 다 좋아했었는데... 이번에 워너원이 월드투어를 하면서 멜번에 온다고 하더라고요?!

사진, 경인일보

워너원은 21일 미국 산호세를 시작으로 달라스, 시카고, 애틀랜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베이, 마닐라 등 3개월 동안 1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멜버른에선 2018년 8월 17일에 콘서트 열립니다.)

/

음, 멜버른 투어를 왔을 때 워너원이 혹시나 이 글을 읽을지는 누구도 모르는 거잖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어서 와 멜버른은 처음이지? 나랑 같이 여기 걸을래? 워너원 멤버들이 멜버른에 와서 둘러보면 좋을 멜버른의 명소들! 마음 같아서 열과 성의를 다해서 하나하나 성심을 다해 포스팅해주고 싶은데.

나도 사람인지라, 이전에 작성한 것들 링크 걸게요....!! 링크 클릭하면 멜버른에 대해서 간략하게나마 정보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그래도 엄선해서 2개 골라왔습니다. 굽신굽신)

멜버른 시티는 물론이고, 개인적으론 그레이트 오션 로드도 좋지만 멜버른은 현재 겨울이기에 노천탕에서 따뜻하게 몸 좀 녹이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거 날도 좋은데 맥주 한잔 정도는 괜찮잖아? ㅋㅋㅋ 지극히 주관적인 추천입니다만 만족하실 거예요!

멜버른도 식후경이라던데? 너무 많아 맛 집이..

호주 특성상 각국의 음식들이 너무 많아요! 사실 호주의 대표 음식이라고 하면...! 특별히 추천해 드릴게.. 머 아무튼 그래서 저번 '원나잇푸드트립'편을 가져왔어요!

아마 호주에 계신 학생분들, 워홀러분들은 제가 말씀드린 곳을 한 번쯤은 방문해보셨을 거예요. 저 또한 방문하였기에 위와 같이 추천드립니당ㅎㅎ

워너원도 좋은데 더 많은 케이팝 가수들을 보고 싶은 맘은 커지네요. 그런 거 있잖아요 매일 보다가 안 보면 갑자기 그립고 아쉬운 느낌이랄까...?!

ㅋㅋㅋ

그럼 워너원 공연 소식을 접하고 작성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제가 말씀드린 멜번 여행지, 멜번 맛 집 등이 식상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그만큼 많이 들어보셨단 것은 이미 검증된 곳이란 거겠죠?! 다음번엔 좀 더 새로운 곳으로, 숨겨진 장소를 찾아오겠습니다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120 Spencer St, Melbourne VIC 3000(호주 멜버른 본사) / MOBILE : 0433 758 126 

EMAIL : contact@dweducation.net / 카카오톡 : Dweducation1004 

©2016. DW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