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멜번 핫 플 / 멜번 루프탑

안녕하세요!

가깝고도 먼 호주에 대하여 더 알리고 싶은 블로거 호주 메이트입니다. 오늘은! 호주,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도시, 멜번의 명소. 루프탑 바에 대하여 알아보시죠. (멜번 시티 기준) 멜번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 번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왜냐면, 현재 멜번의 날씨는 루프탑 바의 감성을 느끼기 충분하기 때문이죠...!

멜번 루프탑 어디에 있을까? #1 구글맵을 살펴보자 오늘은 금요일이잖아요? 아직 두 무릎에 힘이 넘쳐나는 나이이기에 전 불금을 맞이하여 분위기 좋은 멜번 루프탑 바를 알아보려 구글맵에 검색하였어요...^^

멜번 루프탑 어떤 차이가 있을까? #2 운영시간 등에 대하여 알아보자 어렵게 찾아갔는데 헛걸음 한 거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멜번 루프탑 바 두 곳의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루프탑 시네마>

※ 루프탑 시네마에선 영화 상영도 합니다. 때론 오래된 명작들을 상영하기도 하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oftopcinemamelbourne)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루프탑 바는 항상 운영하지만, 영화 상영은 3월까지만 한다고 하니... 2019년을 기다려보는 걸로...!)

<트랜짓 루프탑>

※ 트랜짓 루프탑 바는 멜번의 상징적인 건물인

플린더스 스트리트 스테이션과 고즈넉한 분위기의 세인트폴 성당,

스카이라인으로 둘러싸인 야라강의 야경까지도 한 번에 담을 수 있죠. 특히 이곳은 '테이스티 로드 IN 호주, 멜번 편'에서도 소개된 곳입니다. 페이스북 주소도 알려드릴게요! (https://www.facebook.com/MelbRooftopBar)

멜번 루프탑은 어떤 모습이야? #3 말로는 부족해, 사진으로 확인하자

<루프탑 시네마>

<트랜짓 루프탑>

멜번에 거주하지 않으시더라도, 멜번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루프탑 바에서 멜번 감성을 느껴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깝고도 먼 호주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호주메이트!

다음번에 뵙겠습니다^^

메이트, 여러분을 위해 항시 대기 중! (Kakao Talk : DWeducation1004)